하나파워볼 홀짝게임 토토사이트 하는방법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분류 0 Comments
임성재 [로이터=연합뉴스]
임성재 [로이터=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11월에 열린 마스터스에서 아시아 선수 최초로 준우승을 차지한 임성재(22)가 올해 마지막 대회로 출전하는 유러피언 프로골프투어 DP 월드투어 챔피언십(총상금 800만달러)을 앞두고 티샷 정확도를 승부의 관건으로 꼽았다.파워사다리

임성재는 10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개막하는 유러피언투어 DP 월드투어 챔피언십에 나간다.

이 대회는 올해 유러피언투어 시즌 최종전으로 연간 성적을 포인트로 환산한 레이스 투 두바이 부문 상위 60명만 출전할 수 있다.

레이스 투 두바이 15위로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임성재는 9일 매니지먼트 회사인 올댓스포츠를 통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대회가 열리는 미국과 환경이 매우 다를 것이라고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덥거나 건조하지 않아서 경기할 때 크게 문제 되지 않을 것 같다”고 대회를 앞둔 현지 분위기를 전했다.

6일 두바이에 도착해 두 차례 연습 라운드를 치른 그는 “페어웨이가 좁고, 주변에 벙커가 많아서 정확한 티샷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며 “예상보다 바람이 많이 부는데 아이언샷에서 거리 조절만 잘 되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러피언투어가 단독으로 개최하는 대회에 처음 나간다는 임성재는 “굉장히 설레고 기대되며 큰 대회인 만큼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데 더 집중해서 경기에 나서겠다”고 다짐했다.

임성재는 1라운드를 에릭 판 루옌(남아공)과 함께 치르고 2라운드부터는 전날 결과에 따라 동반하는 선수가 바뀐다.

이 대회를 끝으로 2020년 일정을 모두 마치는 임성재는 2021년에는 1월 7일부터 나흘간 미국 하와이주에서 열리는 PGA 투어 센트리 챔피언스 토너먼트를 첫 대회로 치른다.

emailid@yna.co.kr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2002 한일 월드컵 영웅 중 한 명인 ‘레전드’ 이영표(43)가 구단 대표이사로 K리그에 돌아온다.동행복권파워볼

강원도는 강원FC 대표이사로 이영표 대한축구협회 축구사랑나눔재단 이사를 내정했다. 강원은 현 박종완 대표이사가 올해 말로 퇴임할 예정이다. 후임 대표이사를 물색한 강원도는 홍천군 출신인 이영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낙점했다.

이영표도 이를 수락한 상태로 알려졌다. 오는 22일 구단 이사회를 통해 이영표의 구단 대표이사 선임이 최종 결정될 예정이다. 이영표가 대표이사에 취임하면 2003년 1월 유럽 진출로 K리그를 떠난 뒤 17년 만에 돌아오게 된다.

이영표는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선수다. 한일 월드컵에서 맹활약하며 4강 신화를 이루는 데 앞장섰다. 안양LG(현 FC서울), PSV 에인트호번, 토트넘 홋스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알 힐랄, 밴쿠버 화이트캡스에서 선수 생활을 했다. 국가대표로 A매치 127경기도 뛰었다.

이영표는 선수 시절부터 지도자보다는 행정가를 꿈꿨다. 그는 밴쿠버 소속 때 미국의 선진 프로스포츠산업을 눈으로 보고 몸으로 익혔다. 은퇴 후에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며 행정가로서의 준비를 다져왔다.

이영표가 강원 대표이사에 취임하게 되면 한일 월드컵 멤버 중에서는 최초가 된다. 조광래 대구FC 대표이사, 김호곤 수원FC 단장, 허정무 대전 하나시티즌 이사장 등 축구인 출신 구단 대표이사들이 행정가로 활동했지만, 이들은 지도자을 한 뒤 구단을 경영하는 행정가로 변신했다.

한일 월드컵 멤버들은 은퇴 후 대부분 지도자 생활을 하고 있다. 당시 멤버 중에서는 홍명보 대한축구협회 전무이사가 행정가로 활동 중이다.

사진=뉴스1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고척, 이대선 기자]
[OSEN=고척, 이대선 기자]

[OSEN=이종서 기자] 2020년 정규시즌 MVP 멜 로하스 주니어(30)가 KBO리그를 떠난다.파워볼사이트

KT는 9일 “로하스 측에서 일본 한신 타이거스와 계약을 맺었다고 통보가 왔다”라며 “로하스 측에서는 더 큰 무대에서 뛰고 싶었고, 기회가 와서 한신과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로하스 측의 통보에 앞서 미국 MLB네트워크의 존 모로시 기자는 자신의 SNS에 “로하스가 한신과 계약을 맺은 거 같다”고 전한 바 있다.

2017년 KT와 계약을 맺은 로하스는 4년 간 타율 3할2푼1리 132홈런 409타점을 기록하며 KBO리그 최고의 용병으로 활약했다. 특히 올 시즌에는 타율 3할4푼9리 47홈런 135타점을 기록하면서 정규시즌 MVP에 오르기도 했다.

KT는 시즌 종료 후 로하스에게 KBO리그 외국인타자 역대 최고 금액을 제시했다. 그러나 로하스는 일본 무대 도전을 택했고, KBO리그를 떠나게 됐다.

KT 관계자는 “로하스가 떠난 만큼 새로운 외국인 타자를 물색해 영입할 생각”이라고 설명했다./bellstop@osen.co.kr

[OSEN=고척, 김성락 기자] 10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플레이오프 KT 위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렸다.3회말 2사 KT 로하스가 추격의 솔로 홈런을 날린 뒤 그라운드를 돌고 있다./ksl0919@osen.co.kr
[OSEN=고척, 김성락 기자] 10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플레이오프 KT 위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렸다.3회말 2사 KT 로하스가 추격의 솔로 홈런을 날린 뒤 그라운드를 돌고 있다./ksl0919@osen.co.kr

[OSEN=이상학 기자] 2020시즌 KBO리그 MVP 멜 로하스 주니어(30)가 결국 일본프로야구로 간다. 파워볼

미국 ‘MLB 네트워크’ 존 모로시 기자는 9일(이하 한국시간) ‘로하스가 일본 한신 타이거즈와 2년 계약을 했다’고 전했다. 구체적인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꾸준히 러브콜을 보낸 한신이 원소속팀 KT를 앞선 것으로 보인다. 

지난 7일 일본 언론이 로하스가 요미우리 자이언츠와 계약을 합의했다는 소식이 있었지만 로하스 본인이 SNS를 통해 “페이크 뉴스”라고 부인한 바 있다. 그로부터 이틀 만에 이번에는 한신 계약 소식이 나왔다. 헤이먼 기자는 미국 메이저리그 최고 소식통이라 신빙성이 높다. 

지난 2017년 시즌 중 대체 선수로 KT와 계약하며 한국에 온 로하스는 한국에서 4년을 뛰었다. 통산 511경기에서 타율 3할2푼1리 633안타 132홈런 409타점 350득점 OPS .982로 활약했다. 지난해 골든글러브를 받았고, 올해는 홈런(47) 타점(104) 득점(116) 장타율(.680) 4개 부문 1위에 오르며 시즌 MVP를 수상했다. 

메이저리그 데뷔의 꿈이 컸던 로하스는 미국을 1순위로 삼았지만 기대만큼 좋은 제안이 들어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 사이 일본에서 상당한 조건으로 유혹했다. KT도 다년계약을 제시하며 로하스의 마음을 되돌리며 했지만 최종 선택은 한신이었다. 한신은 2018년 윌린 로사리오, 2020년 제리 샌즈 등 KBO리그에서 성공한 외국인 선수들을 영입한 바 있다.  /waw@osen.co.kr

▲ 멜 로하스 주니어.
▲ 멜 로하스 주니어.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kt 위즈와 멜 로하스 주니어의 이별이 결국 현실이 됐다.

MLB네트워크 존 모로시 기자는 9일(한국시간) “로하스가 일본프로야구(NPB) 한신 타이거즈와 2년 계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2017년 도중 kt 유니폼을 입은 로하스는 올 시즌 타율 0.349 47홈런 135타점 맹타를 휘두르며 MVP로 등극했다. 그러면서 일본은 물론 미국 구단들의 관심을 받게 됐다.

스토브리그 개장 직후 다양한 관측이 나온 가운데 로하스의 최종 행선지는 한신으로 정해졌다. kt 역시 이날 로하스의 한신행 보도 직후 보도자료를 통해 “로하스 측에서 한신과 계약했다는 통보가 왔다. 로하스 측은 ‘더 큰 무대에서 뛰고 싶었다. 기회가 와서 한신과 계약하게 됐다’고 알려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kt는 “구단은 역대 외국인타자 최고 수준의 금액을 제시했지만, 계약이 이뤄지지 않았다. 이제 플랜B를 가동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4년간 타선을 책임진 중심 외국인타자를 잃은 kt는 곧바로 구단 스카우트팀을 가동해 새 외국인타자를 물색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